실시간 양현석 ‘언팔’한 YG 소속 연예인ㄷㄷ

2019년 6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성.접.대 의혹과 비아이의 마.약 논란으로 YG엔터테인먼트의 모든 직책을 내려놓겠다고 선언한 양현석.

여전히 그를 둘러싼 논란이 가라앉고 있지 않은 가운데, YG의 소속 연예인이 SNS에서 양현석을 ‘언팔로우(친구 끊기)’한 것으로 나타났다.

25일 디스패치는 “아이콘 구준회가 인스타그램에서 양현석을 언팔로우했다”며 “25일 기준 구준회 인스타그램 팔로우 명단에는 양현석의 이름이 없다”고 보도했다.

구준회를 제외한 다른 아이콘 멤버 김진환, 바비, 송윤형, 정찬우는 여전히 양현석 전 대표를 팔로우하고 있었다.

구준회는 지난해 1월 27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후 활발히 활동했다. 개설했을 당시 그가 팔로우했던 유일한 인물이 양현석 전 대표였다.

이후 그는 총 15명의 이용자를 팔로우했다.

그가 양현석 전 대표를 언팔한 것은 최근 불거진 논란을 의식한 것처럼 보이지만 마.약 논란 후 아이콘을 탈퇴한 비아이는 여전히 팔로우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비아이 탈퇴 후 6인 체제가 된 아이콘은 오는 7월 27일부터 ‘아이콘 저팬 투어 2019’를 통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