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이상해진 류승범 최근 모습…

2019년 6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남다른 패션 센스로 아무도 따라잡을 수 없다는 분위기를 가진 배우 류승범.

현재는 잠잠한 활동으로 그의 근황을 궁금해하는 팬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시점에서 류승범의 새로운 사진이 공개되어 누리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패션 브랜드 디아프바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사진 한 장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에는 패션 PR 매니저 서꽃님과 함께 특유의 간지를 뽐내고 있는 류승범의 모습이 담겨있었다. 오랜만에 보는 류승범은 가슴까지 기른 머리를 한 쪽으로 쓸어내린 채 서 있었다.

전 모습과는 조금 달라진 류승범, 이에 누리꾼들은 “이마가 갑자기 넓어지셨네요”, “머리를 더 길렀네”, “뭔가모르게 간지난다”, “이마밖에 안보여요 그치만 그마저도 간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류승범은 지인들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근황 사진을 전해왔다.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아니 어려운 예수님 머리는 위화감없이 단번에 소화해내는 류승범은 예나 지금이나 모두를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편, 류승범은 올 하반기 개봉 예정인 영화 ‘타짜: 원 아이드 잭’으로 스크린에 컴백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앤드지, 인스타그램 diafvine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