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이혼 예언한 사주에서 진짜 소름돋는 부분..

2019년 6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송중기와 송혜교 부부의 이혼 소식에 많은 이들이 충격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두 사람의 사주를 본 ‘사주논리여행’이 재차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17년 9월 9일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주철학가는 ‘송송커플’의 궁합을 봐달라는 요청을 받았다.

그는 송혜교의 사주에 대해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는 다소 충격적인 분석을 내놓았고, 송중기에 대해서도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송중기는 바람기 많은 여자이거나 과거 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되기 때문에 한 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이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송중기는 되도록 늦게 결혼하는 것이 좋고 44세 넘어서 결혼하는 것이 좋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주논리여행의 철학가는 송중기 송혜교 부부의 이별도 예측했다. 그는 “2019년에 이별수가 있다”면서 “결혼과 이혼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 이혼 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사람도 많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그의 말대로 송송커플은 지난 27일 이혼조정 신청에 들어갔다.

두 사람의 이혼소식에 현재 사주논리여행 블로그는 엄청난 방문자 수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게시글에는 5,000여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이다. 전날부터 28일 오전 현재까지 하루 방문자가 8만명에 육박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