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많던 여BJ가 ‘공개 연애’ 시작하면 겪는 상황..

2019년 7월 1일   김주영 에디터

인기 BJ 토마토가 공개 연애를 선언했다.

귀여운 외모 탓에 평소 인기가 많던 토마토는 유튜버 재넌과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일부 시청자들 태도가 180도 변했다.

공개 연애를 선언한 토마토에게 인신공.격성 악플을 남기고 있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공개 연애를 하는 토마토가 아프리카 TV에서 퇴출당해야 한다는 주장을 하고 있었다.

결국 토마토는 이날 방송을 끝으로 지금껏 추가 방송을 하고 있지 않다.

지난 24일 근황이 담긴 사진을 자신의 방송국 게시판에 올렸으나 또다시 악플이 달리기 시작했고 결국 사진을 삭제해야했다.

이들을 이렇게 화나게 만든 것을 공개 연애 선언이었다.

토마토는 유튜부 재넌과 함께한 방송에서 입을 만추고 연애를 공식화했다. 이에 팬들은 생방송 도중 채팅창에 심각한 욕설을 남기기 시작했고 채팅 도우미를 통해 육성으로 욕하는 팬도 있었다.

그동안 토마토에게 별풍선을 보내왔던 팬은 더이상 별풍을 쏘지 않겠다고 선언한 뒤 방송을 나갔다. 이 팬이 두 달동안 토마토에게 쓴 별풍선은 80만개 즉, 8000만원이었다.

▼ 다음은 BJ 토마토 생방송을 본 누리꾼이 요약한 당시 채팅방 상황이다.

이에 BJ 토마토는 업로드 된 모든 영상을 삭제하였고 “방송을 해봤자 미움 받을 말만 할 것 같아 휴방한다. 죄송하다”며 당분간 휴방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