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8년생인데 30살 연기한다는 남자 배우 얼굴

2019년 7월 11일
						
						

현재 드라마에서 배우 이다희와 ‘썸’ 타고 있는 신인 연기자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배우는 현재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활약 중인 연기자 이재욱이다.

1998년생 배우 이재욱은 최근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이다희와 자연스러운 케미를 뽐내고 있다.

그는 이다희와 13살 나이차가 전혀 어색하지 않은 외모와 연기력으로 작품을 이끌고 있다.

현재 이재욱은 강아지상 외모와 모델보다 더 큰 키로 ‘여심 폭격기’로 떠오르고 있다. 그는 작품상에서 30살인 설지환 역을 맡아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그는 드라마상에서 쌍꺼풀이 없는 ‘무쌍’ 매력을 뽐내면서도 오뚝한 콧날, 도톰한 입술로 여심을 저격했다.

작품을 통해 ‘국민 남동생’ 반열에 오른 이재욱을 본 누리꾼들은 “이재욱 때문에 드라마에 빠져든다”, “요즘 내 최애 배우는 이재욱이다”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해 방송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현재 이재욱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하여 학업과 연예 활동을 병행 중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재욱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