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공개된 강타의 진짜 ‘배우 여자친구’

2019년 8월 1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강타와 레이싱모델 우주안의 입맞춤 동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강타의 실제 여자친구가 유명 배우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1일 우주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과거 강타와 촬영한 동영상을 공개했다가 황급히 삭제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강타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과거의 인연이다”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몇 시간 뒤 강타가 실제 배우 정유미와 교제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1일 마켓뉴스 보도에 따르면 강타는 드라마 ‘검법남녀 2’에 출연 중인 배우 정유미와 교제 중이다.

매체는 “업계에 따르면 강타와 정유미는 2년 동안 비밀 연애를 이어오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강타와 정유미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아는 오빠 동생으로 지내다 호감이 생겨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강타와 정유미 측은 열애설에 대해 “확인 중이다”라는 입장을 내놓았다.

한편 강타는 지난 1996년 H.O.T. 멤버로 데뷔한 1세대 아이돌의 대표로 오는 4일 솔로곡 발표를 앞두고 있으며, 2004년 드라마 ‘애정의 조건’을 통해 데뷔한 정유미는 최근 MBC 드라마 ‘검법남녀2’에 출연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우주안 SNS, 강타 SNS, 정유미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