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 터지고 모든 활동 접은 감스트 근황

2019년 8월 1일   김주영 에디터

여성 BJ들을 성.희.롱한 발언으로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한 BJ 감스트의 근황에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감스트는 지난 6월 19일 BJ 외질혜, 남순과 진행한 합동 방송에서 게임을 하던 도중 다른 여성 BJ들을 성.희.롱해 물의를 빚었다.

사건 후 논란이 되자 감스트는 사과 영상을 올렸고, 이후에는 모든 방송 활동을 중단했다.

BJ로 활동을 하지 않는 것을 포함해 출연 중이던 MBC 스포츠 프로그램과 K리그 홍보대사 활동도 모두 끝낸 상태다.

무엇보다 공식적인 활동을 제외한 개인 SNS 활동도 전혀 하지 않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감스트는 자신의 아프리카 방송국에 있는 모든 글과 활발히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하던 인스타그램 계정도 삭제했다.

그의 페이스북 역시 모든 사진과 글이 삭제된 것으로 확인됐고 그의 유튜브 채널 역시 사건 직후 올라온 사과 영상 후 영상이 올라오고 있지 않다.

이에 팬들은 “진짜 정신적인 충격이 클 것 같다” “앞으로는 활동이 어려울 것 같다” “가장 잘 나갈 때 실수를 하다니 너무 아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감스트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