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와 열애설 후 김희철 인스타에 올라오고 있는 글들

2019년 8월 6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김희철과 트와이스 모모가 핑크빛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팬들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6일 마켓뉴스 보도에 따르면 트와이스 멤버 모모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2년 동안 열애 중이다.

매체는 “김희철과 모모는 2년째 연애를 이어오면서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했다.

열애설 보도 후 김희철에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평소보다 더 많은 팬들이 찾아와 댓글을 달고 있다.

슈퍼주니어가 전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해외 팬들까지 열애 소식을 접하고 그의 인스타그램에 찾아와 ‘축하 댓글’을 달고 있다.

대부분 팬들은 “모모랑 잘 됐으면 좋겠다” “우리 희님 축하드립니다!” “오빠 연애해도 돼요. 좋아하면 결혼해도 돼요!”라고 김희철을 축하했다.

그러나 일부 트와이스 모모 팬은 “왜 하필 모모냐. 진짜 싫어진다”라며 악플을 달기도 했다.

한편 두 사람은 지난 2017년 한 방송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한 뒤 호감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 전에도 두 사람은 ‘아는형님’ ‘꽃놀이패’ ‘주간 아이돌’ 등에 함께 출연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준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김희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