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수 1560만 찍었던 레전드 ‘콘.돔’ 성능 테스트

2019년 8월 9일   김주영 에디터

콘돔은 가장 간편하고 저렴한 피임도구지만 관계 중 콘돔이 찢어졌다는 경험담이 종종 올라와 내구성에 대한 우려가 있는 것도 사실이다.

그러나 콘돔이 찢어지는 일은 매우 드문 경우다.

대부분 콘돔들은 튼튼해 잘 찢어지지 않으며, 전문가들 역시 “관계시에만 사용한다면 찢어질 위험은 적다”고 말하고 있다.

지난 2014년에는 유튜브 채널 ‘Milleaccendini’에는 콘돔의 엄청난 내구성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이탈리아 남성은 콘돔이 얼만큼 버틸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유명 콘돔 업체 D사의 제품을 가지고 이색적인 실험을 진행했다.

우선 그는 콜라 입구에 초콜릿을 발랐다. 이후 멘토스 4~5개를 콘돔에 넣은 후 콜라 입구에 콘돔을 끼우고 테이프로 고정시켰다.

남성은 멘토스를 콜라 안으로 집어넣었다. 그리고 놀랄 만한 광경이 펼쳐졌다.

멘토스가 들어간 콜라는 순식간에 터져나오기 시작했고, 콘돔은 금방이라도 터질 것처럼 부풀어올랐다.

하지만 놀랍게도 콘돔은 꽤 오랫동안 터지지 않은 상태로 팽창하는 내부 압력을 버텼다.

끝내 콘돔은 터졌다. 그러나 부풀어오른 콘돔의 크기는 웬만한 성인 남성 머리 3개를 합쳐놓은 것보다 컸다.

영상에는 남성이 환호성을 지르며 콘돔의 성능에 감탄하는 모습이 담겼다.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156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다. 이 남성은 자신이 D사의 세계 기록을 세웠다고 주장했으나 공식적으로 확인되었는지는 알려진 바가 없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Milleaccendin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