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개된 가수♡배우 커플의 정체 ㄷㄷ

2019년 8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선남선녀 가수와 배우 커플이 탄생했다.

12일 스포츠조선 보도에 따르면 가수 한해와 배우 한지은이 8개월째 핑크빛 열애 중이다.

매체는 복수의 연예 관계자들의 말을 빌려 “한지은과 한해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난해 12월부터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한지은의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공식 확인했다.

한해의 소속사 브랜드뮤직는 처음에 “현재 한해가 군 복무 중이기 때문에 그럴 수 없다”고 부인했으나 이후 한해 본인 확인 후 “열애 중인 것이 맞지만 군 복무 중이고 아티스트 이미지에 열애 꼬리표가 붙을까봐 조심스럽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지난 5일 브랜드뮤직은 “고무신 커플로 예쁘게 봐달라”고 전했다. 그러나 3일 뒤인 8일에는 “어제 한해 본인과 통화했는데 헤어진 것까지는 아닌데 그런 단계인 것 같다”고 하다 “헤어진 것이 맞다”고 입장을 바꿨다.

결별에 대해 HB엔터테인먼트는 “결별은 사실무근이다”라며 완전히 다른 입장을 내놨다.

이에 브랜드뮤직은 “한해 본인이 헤어졌다고 해서 그렇게 말했을 뿐 거짓말한 사실이 없다”고 주장했다.

한지은은 2010년 영화 ‘귀’를 통해 처음 대중을 만났다. 이후 ‘수상한 그녀’ ‘상의원’ ‘기술자들’ ‘부산행’ 등을 통해 경험을 쌓았다.

한해는 2011년 싱글앨범 ‘얼굴 뚫어지겠다’고 데뷔, Mnet ‘쇼미더머니’ 시즌4와 시즌6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한해 SNS, 한지은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