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셸 위가 결혼한다는 남성의 엄청난 정체

2019년 8월 12일   김주영 에디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5승을 거둔 프로골퍼 미셸 위가 결혼하기로 한 남성의 정체가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12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USA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미셸 위는 지난 11일 미국프로농구(NBA)의 전설 제리 웨스트의 아들 조니 웨스트와 백년가약을 맺었다.

조니 웨스트의 아버지 제리 웨스트는 NBA 역사상에서도 손 꼽히는 전설이다.

그는 농구 명예의 전당 회원으로 1969년 챔피언결정전 최우수선수(MVP) , 1972년 올스타전 MVP, 올스타 선정 14번, 득점왕, 어시스트 1위 등의 기록을 남겼고, 등 번호 44번은 소속 팀이었던 LA 레이커스의 영구 결번이 됐다.

그의 아들 조니 웨스트는 현재 NBA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구단 사무국에서 업무를 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있는 베벌리힐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NBA 간판 스타인 스테판 커리, LPGA 투어 선수 제시카 코르다, 대니엘 강 등 유명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미셸 위는 올해 1월 조니 웨스트와의 교제 사실을 공개했고, 3월 약혼했다.

미셸 위는 지난 6월 KPMG 여자 PGA 챔피언십 출전 후 부상을 이유로 올해 남은 대회에 불참하겠다는 의사를 밝혔다.

그의 최근 우승은 지난해 3월 열린 HSBC 월드 챔피언십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