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양성애자 ‘커밍아웃’해 난리난 유명 아이돌

2019년 8월 13일   김주영 에디터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 학교’ 출신 아이돌이 SNS를 통해 커밍아웃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1일 솜혜인(송혜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예쁜 그녀’라는 글과 함께 사진 2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솜혜인은 누군가의 손을 잡고 있고 뺨을 맞대고 있다.

사진을 올린 후 솜혜인의 이름은 각종 포털 사이트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거론되었고, 이후 솜혜인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커밍아웃 맞다. 동성연애를 하고 있다”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제 여자친구는 머리가 숏컷이고 그저 제 여친의 스타일이다. 남자냐 여자냐 물어보는 건 애인 입장에서 좀 속상하다”라고 밝혔다.

커밍아웃 후 솜혜인은 선플과 악플이 동시에 받고 있다.

그는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며 “고마워요  진짜 힘이 되는 얘기뿐이에요”라고 적었고, “불쌍하다. 부모는 아시냐”는 한 악성 댓글에는 “네. 알고 계시다. 그리고 저 전혀 안 불쌍하다. 진짜 행복하다”고 답했다.

또 솜혜인은 “당당해서 잘못이 아니니까 커밍아웃한 것이지 사람들한테 눈에 띄고자 한 게 아니다”라며 “(동성애를) 혐오하셔도 된다. 그건 각자의 가치관이고 제가 동성애를 이해해달라고 강요하는 게 아니다”라고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솜혜인 SNS, 아이돌 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