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복무 중인 윤두준이 군대에서 하고 있다는 일..

2019년 8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현재 군인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다하고 있는 윤두준이 군 입대한 후 맡은 일이 공개됐다.

가수 윤두준은 지난 2일 대한민국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반가운 얼굴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병영 식단 개선 프로젝트-탑 셰프 아미’라는 프로그램이며, 이날 윤두준은 조리병으로 변신했다.

그새 늠름해진 윤두준은 개그우먼 김민경과 함께 여전한 예능감을 과시하며 능숙하게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참고로 ‘탑 셰프 아미’는 병사들의 입맛에 맞춘 식단 개선과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군대 급식을 보여주기 위한 콘텐츠이며, 각 부대에서 조리병을 맡고 있는 각지 병사들이 대결을 펼치는 모습이다.

윤두준의 반가운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오랜만에 두준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음” “윤두준 상병 콘텐츠 더하는 건가요” “군인 분들 감사합니다” “이 와중에 얼굴 열일” 등의 엄청난 애착을 드러냈다.

한편 윤두준은 지난 4월 군인들에게 모범이 되는 군 생활로 3개월 조기 진급을 했으며, 그는 내년 4월 10일 전역할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 셰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YouTube 대한민국 육군 [ROK ARM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