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딘가 이상해진 HB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 현재 상황…

2019년 8월 19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구혜선 안재현 부부와 HB엔터테인먼트 문보미 대표의 이혼 및 뒷담화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HB엔터테인먼트에서 구혜선의 프로필이 삭제된 것으로 나타났다.

일부 언론 보도에 따르면 18일 오후 HB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구혜선의 프로필을 찾아볼 수 없다. 안재현을 비롯해 다른 아티스트들의 프로필은 남아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구혜선은 안재현에게 보낸 문자 메시지에서 HB엔터테인먼트를 떠나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구혜선은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타인에게 저를 욕한 것을 보고 배신감에 이혼 이야기는 오고 갔으나 아직 사인하고 합의한 상황은 전혀 아닙니다. 저와는 상의되지 않은 보도입니다. 저는 가정을 지키고 싶습니다”라는 글과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구혜선은 해당 문자 메시지에서 “오늘 이사님 만나 이야기 했는데, 당신이 대표님한테 내가 대표님과 당신이 나를 욕한 카톡을 읽은 것, 이로써 부부와 회사와의 신뢰가 훼손됐다는 것에 대하여 이야기 전달했다고 들었어. 회사에서 우리 이혼 문제 처리하는 거 옳지 않은 것 같아. 그리고 나도 원하면 계약 해지해 주시겠다고 해서 내가 회사를 나가는 게 맞을 것 같다”고 밝혔다.

하지만 프로필 삭제에 대해 소속사 측은 “아직 구혜선과 계약을 유지 중이며 프로필을 삭제하지 않았다”고 해명했다.

현재 HB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소속 아티스트들을 확인할 수 없다. 소속사는 홈페이지 대문에 ‘새롭게 리뉴얼된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는 공지를 띄워놓고 아티스트 프로필을 비공개 처리해뒀다.

앞서 HB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많은 분들의 격려와 기대에도 불구하고 최근 들어 두 배우는 여러 가지 문제로 결혼생활을 유지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고, 진지한 상의 끝에 서로 협의하여 이혼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최근 구혜선씨는 변호사를 선임하여 안재현씨와의 이혼 합의서 초안을 작성하여 안재현씨에게 보내면서 안재현씨도 빨리 변호사를 선임하여 절차를 정리해 달라고 요청한 바 있다”면서 “구혜선씨는 8월중으로 법원에 이혼조정신청을 하고 9월경에는 이혼에 관한 정리가 마무리되기를 원한다고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하지만 금일 새벽 구혜선씨의 SNS 게시글과 이를 인용한 기사를 접했고 안재현씨 및 당사 역시 혼란스러운 상황”이라며 “지금까지 서로 간에 진지한 논의를 거쳐 진행된 이혼 합의 과정이 모두 생략된 채, 이혼을 원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올린 부분에 대해서 부득이하게 사생활임에도 불구하고 이전 과정을 말씀드리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