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미켄이 직접 밝힌 ‘성욕’ 강한 여자 구별법

2019년 8월 19일   정 용재 에디터

일본의 유명 성인 배우 시미켄(清水健)이 ‘성.욕 강한 여자’ 찾는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고 말했다.

시미켄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외모만으로 야한 여자를 구별하는 방법’이라는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자신만의 팁이 있다며 여러 가지 방법을 알려줬다. 이어 “난 40 평생 야한거만 생각을 했다”라고 말을 하며 이 방법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우선 시미켄은 입술이 두꺼운 여성과, 어깨가 넓은 여성, 그리고 피부가 검은 여성,얼굴이 둥근 여성이 야하다고 주장했다.

4번째 방법 같은 경우에는 실제로’상하 길이 좌우 길이 차이를 측정했을 때 그 비율차가 작은 사람일수록 더 야하다’는 대학 연구가 있다고 한다.

5번째 방법은 ‘골반의 기울임 때문에 여성이 더 많이 느껴 더 야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마지막에 시미켄은 “털이 많은 사람은 가족끼리 사이가 좋습니다” 하는 등 영상에서  익살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이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오늘도 쓸 수 없는 고급 지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야하든 말든 우린 말도 걸수가 없어 형” 하는등 재치있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유튜브 시미켄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