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유로 채널 같이 본 모델 부부의 리얼 반응

2019년 8월 20일   김주영 에디터

방송에서 실제 성인 유로 채널을 함께 본 부부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7년 간의 장기 연애 후 1년 차 신혼 부부가 된 ‘톱모델 부부’ 김원중, 곽지영 커플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아침 식사를 한 후 TV를 보던 곽지영은 채널을 돌리던 중 성인 채널을 보고 당황했다.

곽지영은 “오빠, 우리 집 TV에 이상한 게 나온다. 19금”이라고 말했고 김원중은 “어디서 나왔어? 나 안 봤어. 진짜 안 봤어”라며 난데없는 해명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김원중이 “봐봐”라고 말하자 곽지영은 “오빠도 놀랄 수 있어”라며 문제의 채널을 틀었다.

그러자 김원중은 “어우”라는 감탄사를 연발했고 곽지영은 “하지말라고!”라고 소리쳐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김원중은 “알았어. 유료채널이었구나. 싱글들이 많이 보겠네. 오빠는 자기 있으니까”라며 능글맞은 멘트를 날렸다.

한편 다음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과감한 스킨십을 선보이는 김원중-곽지영 부부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SBS ‘동상이몽2-너는 내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