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방탄소년단 멤버 누나였던 유명 인스타녀

2019년 8월 21일   김주영 에디터

인스타그램에서 유명세를 떨치는 ‘인플루언서’ 여성이 알고보니 방탄소년단 멤버의 누나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이자 29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정지우 씨의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미지우’라는 닉네임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지우 씨는 온라인 쇼핑몰 CEO로서, 뚜렷한 이목구비와 명품 몸매를 자랑해 많은 인스타그램 유저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인물이다.

현재 그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약 298만 명으로, 곧 300만 명을 돌파할 것으로 보인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일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을 동생으로 두고있다는 점 역시 그녀를 주목받게 했다.

방탄소년단 멤버 중 유일하게 누나가 있는 제이홉은 과거 누나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적이 있다.

인터뷰에서 제이홉은 “누나가 좋아하는 멤버는 막내 정국이다. 정국에게 전해달라며 수시로 카톡 안부 메시지를 보내기도 한다”고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20일(한국 시각) 미국 유명 시상식인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MTV Video Music Awards)’ 5개 부문 후보로 올라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정지우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