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안재현 인스타에 남아있다는 구혜선 동영상…

2019년 8월 22일   김주영 에디터

사랑하는 사이에서 결국 남남이 될 것으로 보이는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

하지만 여전히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에는 그가 직접 촬영한 구혜선의 동영상이 올라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두 사람은 최근 이혼 문제를 두고 첨예한 진실공방과 폭로전을 이어오고 있다.

공개석상에서도 과감히 애정을 드러냈던 두 사람이 더 이상 관계를 지속하지 못하는 상황에 이르자 많은 누리꾼들은 안타까움을 표하고 있다.

이 가운데 여전히 안재현의 인스타그램에는 과거 그가 구혜선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던 사진과 동영상이 남아있어 눈길을 끈다.

22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재현 인스타그램에 아직 있네요’라는 제목으로 안재현이 지난 2016년 5월 게재했던 구혜선의 동영상이 올라왔다.

이 동영상은 안재현이 구혜선과의 결혼을 2주 앞두고 직접 촬영한 것이다.

동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결혼을 코앞에 둔 연인으로서 인생의 가장 행복한 한때를 보내고 있다. 안재현이 촬영한 이 동영상에서 두 사람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행복한 분위기에 취해 웃는다. 자꾸 웃는 게 쑥스러운지 구혜선이 “왜~”라고 말하자 안재현은 구혜선을 향해 “이쁘다”라고 감탄하며 말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7년 1월 21일에 안재현이 구혜선의 셀카를 올리며 ‘하트’ 표시를 했던 게시물 역시 남아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말 사랑했는데 이제 남보다도 못한 사이가 됐다니” “연애와 결혼이 이렇게 힘들다” “너무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안재현 SNS,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