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에서 유관순 열사 대놓고 비하한 BJ의 정체..

2019년 8월 26일   정 용재 에디터

한 유튜버의 제보로 과거 유관순 열사 비하 발언을 한 bj가 공개되었다.

23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유관순 열사 비하 충격! 트랜스젠더 bj 기출 장추자의 방송에서 충격적인 발언! 선 넘는 언행은 어디까지?’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에는 한 시청자의 발언 때문에 화가 난 정기출이 “앞서 앞서 아주 유관순이 왜 죽었어? **앞서다가 죽은 거야”라는 충격적인 발언을 하는 모습이 드러났다.

bj 정기출의 반응을 들은 그 당시 시청자들은 “유관순 발언 개오바”“헐 유관순 드립…”등 유관순 열사를 비하했다는 사실에 믿기지 않는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 후 정배우는 “대체 평소에 어떤 생각을 하면 이런 막말을 하는 건지 이해가 안된다. 저런 bj들이 독립운동가들의 이름을 함부로 올리지 않았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며칠 뒤 bj정기출은 장추자 유튜브 채널에 출연하여 “유관순 열사에 대해 실언을 한 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죄를 했다.

평소 bj정기출은 장추자의 방송에 함께 출연하며 해명 방송 역시 장추자와 함께 진행했다.

방송에 같이 출연한 장추자도 “전혀 비하의 의도는 아니었다.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부끄럽고 변명의 여지없이 사죄드린다”라고 정기춘의 잘못에 대한 것을 인정했다.

그리고 정기출과 장추자는 한동안 자숙기간을 가지겠다고 공지하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진짜 유관순 열사를 언급한 건 정말 큰 실수다”, “사과해서 될 일이 아닌거 같다”,“어떻게 저럴 수가 있지?” 등등 말도 안 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youtube 정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