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좋은 BJ한테 들이대다가 ‘박제’ 당한 유명 가수

2019년 8월 28일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 박민정이 유명 가수에게 ‘쪽지’를 받은 사실을 폭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씨엔블루 출신 가수 이종현에게 온 인스타그램 쪽지(DM)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민정에게 쪽지를 보낸 계정은 ‘cnbluegt’로 이종현의 계정이 맞았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보고 있어요. 재밌는 것 많이 올려주세요”라고 말한 뒤 하루 뒤에도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접근했다.

이를 본 박민정은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며 믿기지 않는듯한 반응을 보였다.

씨엔블루 이종현은 불법 촬영 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진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였다.

정준영 단톡방 참여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자 이종현은 사과문을 게재한 뒤 인스타그램 소개글과 내용을 모두 지운 바 있다.

하지만 연예계 은퇴 없이 자숙하겠다고만 밝혀 논란이 가라앉지 않았다.

박민정에게 쪽지를 보낸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그의 반성의 진정성을 의심하며 “아직도 정신 못차렸네” “그냥 퇴출시켜라” “아직도 이러고 사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민정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