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현 쪽지 공개 후 박민정 인스타에 올라오고 있는 글…

2019년 8월 28일   김주영 에디터

아프리카 BJ이자 유튜버로 활동 중인 박민정이 씨엔블루 이종현에게 받은 쪽지를 공개한 가운데, 박민정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팬들이 찾아오고 있다.

박민정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씨엔블루 출신 가수 이종현에게 온 인스타그램 쪽지(DM)를 공개했다.

사진 속 박민정에게 쪽지를 보낸 계정은 ‘cnbluegt’로 이종현의 계정이 맞았다.

이종현은 박민정에게 “유튜브 너무 잘보고 있어요. 재밌는 것 많이 올려주세요”라고 말한 뒤 하루 뒤에도 “뱃살 너무 귀여우세요”라고 접근했다.

이를 본 박민정은 “엥 씨엔블루 이거 진짠가?”라며 믿기지 않는듯한 반응을 보였다.

박민정이 사진을 공개하자 그의 인스타그램에는 박민정을 비난하거나 옹호하는 두 부류의 누리꾼들이 몰려와 댓글을 달고 있다.

한 누리꾼은 “사진들이 다 비키니 말고는 내세울 것이 없는데 씨엔블루한테 쪽지 받았다고 박제까지한다. 역겹다”라며 박민정을 비난했다. 다른 누리꾼들 역시 “굳이 저걸 올리는 이유를 모르겠다” “이종현인 거 알면서 씨엔블루 맞냐고 왜 올리는 거냐”는 부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이종현 아직도 정신 못차렸다” “스토리에 박제하길 잘했다. 이종현은 더 욕 먹어야한다” “민정님 힘내세요”라며 박민정을 응원하는 누리꾼들의 댓글도 많이 달리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씨엔블루 이종현은 불법 촬영 영상을 공유한 것으로 알려진 이른바 ‘정준영 단톡방’의 멤버였다.

정준영 단톡방 참여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자 이종현은 사과문을 게재한 뒤 인스타그램 소개글과 내용을 모두 지운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박민정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