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퍼지고 있는 강남 이상화 ‘혼전임신설’ 반응..

2019년 8월 29일   김주영 에디터

빙속여제 이상화와 방송인 강남이 오는 10월 결혼한다고 발표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교제를 시작해 약 1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기로 결정했다.

29일 양측 소속사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교제한 두 사람이 오는 10월 12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다.

이어 “두 사람이 서로에 대한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이란 사랑의 결실을 보게 됐다”며 “새 출발을 앞둔 이들 앞날에 따뜻한 축복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일부 누리꾼들이 제기하고 있는 ‘혼전임신설’에 대해서 소속사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혼전임신은 아니다”라고 못박았다.

즉 두 사람은 사랑을 확인하고 서로의 반려자가 되기로 결정한 것이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해 호감을 쌓은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

하반기부터 교제를 시작한 후 지난 3월 소속사는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공식적으로 인정해 스타커플로 거듭났다.

당시 이상화 측은 “두 사람이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다. 앞으로 잘 지켜봐주길 바란다”라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SBS ‘정글의 법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