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중 카톡 유출로 ‘불륜’ 들켰던 유명 BJ

2019년 8월 29일   김주영 에디터

아프리카 TV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명 BJ가 생방 중 공개된 카카오톡 대화 내용으로 ‘불륜’ 의심을 받고 있다.

BJ A 씨는 지난달 30일 저녁 생방송에서 많은 시청자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 여성과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를 화면에 띄웠다.

대화 속 여성은 A 씨를 ‘자기’라고 지칭했지만 여성이 A 씨의 연인은 아닌 것으로 알려졌다.

A 씨는 결혼을 하고 슬하에 딸을 두고 있는 유부남이다. 대화 속 여성의 이름과 A 씨 아내의 이름이 달라 시청자들은 그의 불륜을 의심했다.

방송 후 각종 커뮤니티에는 ‘애있는 아프리카 BJ 생방송 중 불륜 발각’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물들이 올라왔다.

게시물에 따르면 A 씨는 방송에서 해명을 요구하는 시청자들을 강퇴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A 씨가 방송의 관심을 끌고 위해 가짜 카카오톡 대화를 의도적으로 공개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A 씨가 과거 지역 비하, 직장인 비하, 일베 논란에 휩싸인 전력이 있기 때문에 ‘불륜’ 논란도 한동안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