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김희철이 슈퍼주니어 활동 못하게된 안타까운 이유…

2019년 8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김희철이 슈퍼주니어 콘서트와 음악 방송 활동을 함께할 수 없게 됐다. 다리 건강 때문이다.

30일 슈퍼주니어 소속사 Label SJ 공식 홈페이지에 ‘슈퍼주니어 정규 9집과 슈퍼쇼8에 대해 안내 말씀’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Label SJ는 “‘슈퍼쇼8’에는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8인의 멤버가 참여하게 됐다”며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김희철은 13년 전 큰 교통사고를 당한 후 다리 건강 상태가 좋지 않아졌다.

다음은 슈퍼주니어 소속사 Label SJ가 올린 글 전문.

슈퍼주니어 정규 9집과 ‘슈퍼쇼8’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Label SJ 입니다.

오는 하반기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슈퍼주니어 정규 9집과, 10월12~13일 서울 올림픽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슈퍼쇼 8’에 대해 안내 말씀 드립니다.

이번 ‘슈퍼쇼 8’에는 이특,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8인의 멤버가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희철은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콘텐츠와 예능 프로그램에는 변함 없이 함께 하지만, 멤버들과 충분한 상의 아래, ‘슈퍼쇼 8’과 슈퍼주니어 정규 9집 음악방송 활동에는 참여하지 않는 것으로 결정하였습니다.

현재 희철의 다리 건강 상태가 지속적으로 무대를 소화하는데 무리가 있어 부득이하게 위와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된 점, 팬 여러분들의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김희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