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남편이랑 이혼한 사실 밝혀진 유명 여가수

2019년 9월 2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장혜진이 27년 간 이어오던 강승호 캔 엔터테인먼트 대표와의 결혼 생활을 끝내기로 했다.

2일 뉴스1은 단독 보도를 통해 “가수 장혜진과 강승호 대표가 최근 이혼 조정이 완료돼 결혼 생활 27년 만의 각자의 길을 걷게 됐다”고 전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두 사람은 결혼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고, 오랫동안 일을 함께 한 사이이기 때문에 이혼 후에도 서로의 길을 응원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두 사람은 장혜진이 MBC 합창단원으로 활동하던 시기부터 알고 지내다 지난 1992년 결혼했다. 슬하에는 딸 한 명이 있다.

장혜진과 강승호 대표는 ‘성격 차이’로 이혼하기로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장혜진은 1987년 MBC 합창단에 입단해 활동하가 1991년부터 가수로 전향해 활동했다. 그는 ‘이젠’ ‘키 작은 하늘’ ‘내게로’ ‘완전한 사랑’ ‘꿈의 대화’ ‘영원으로’ ‘아름다운 날들’ ‘다시 돌아와’ 등을 비롯해 최근 윤민수와 함께 부른 ‘술이 문제야’까지 히트시키며 큰 사랑을 받았다.

강승호 대표는 캔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자 한국연예제작자협회 이사 등도 역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나는 가수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