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혜선이 가지고 있다는 안재현 오연서 사진의 정체ㄷㄷ

2019년 9월 4일   김주영 에디터

구혜선이 인스타그램으로 안재현이 외도를 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글을 수정해 추가적인 내용을 폭로했다.

4일 구혜선은 디스패치가 자신과 안재현이 주고받았던 문자 메시지를 공개하자 반박에 나섰다.

그는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시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실제 안재현 촬영 중인 드라마 ‘하자있는 사람들’의 오연서와 염문설이 났다.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재현과 오연서가 만난다는 루머가 떠돌기도 했다.

이후 구혜선은 해당 게시글을 수정해 “결혼 후 남편 컴퓨터에서 발견된 여배우와 호텔에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고 있는 사진을 가지고 있다.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폭로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배우 오연서 측은 “외도설은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아울러 구혜선이 언급한 호텔 사진에 대해 안재현의 최측근은 “안재현은 결혼 후에 다른 여자와 호텔에 간 사실도, 외도한 적도 없다”라며 “그러니 당연히 사진 자체도 없다”라고 설명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구혜선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