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측근이 직접 공개한 오연서와의 관계…

2019년 9월 4일   김주영 에디터

구혜선의 폭로로 안재현과 오연서의 염문설이 불거진 가운데, 안재현 측이 입을 열었다.

안재현의 최측근은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외도설은 절대 아니다”라고 못박았다.

이어 “최근 오연서와의 루머가 불거지자 매우 미안해했다. 촬영장에서 오연서가 난감해하자 안재현이 사과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또 측근은 “두 사람은 동갑내기 친구로 잘 지내고 있다. 그렇다보니 오연서가 오히려 안재현에게 여자의 입장으로 나무라기도 했었다. 다른 여자들과 희희덕거리며 연락한 적도 없다. 일과 관련된 스태프들 외에 따로 친분을 쌓은 여성은 없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측근은  “안재현이 따로 생일 파티를 가진 것이 아니다. 일하러 갔다가 자연스럽게 축하를 받은 것이다. 공개된 영상이 전부다. 술에 심하게 취하거나 문제될 부분이 전혀 없었다. 단순한 축하자리였을 뿐이다”라고 강조했다.

4일 디스패치가 안재현과 구혜선이 주고받은 대화를 포렌식 결과로 공개하자 구혜선이 즉각 인스타그램에 반박 글을 올리며 일이 커졌다.

구혜선은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시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실제  안재현의 이혼 소식이 알려진 후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하자있는 인간들’에 함께 출연 중인 안재현과 오연서가 만난다는 루머가 떠돌기도 했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배우 오연서 측은 “외도설은 사실무근이며 법적대응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