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시각 퍼지고 있는 안재현 오연서 외도 목격담

2019년 9월 5일   김주영 에디터

지난 4일 디스패치가 포렌식 결과로 구혜선과 안재현이 주고받은 문자메시지를 공개하고, 구혜선이 이에 맞서 안재현의 외도를 폭로했다.

구혜선은 “디스패치 포렌식 결과요? 올해만 핸드폰 세번 바꾼 사람입니다. 이혼 사유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씨의 외도입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제귀에 들려와서 저 역시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뿐이고요. 저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카톡을 주고 받으며 웃고있다는 이야기에 배시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듯 아팠어요. 그래서 아직 제 감정을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입니다”라고 말했다.

안재현은 현재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을 촬영 중이다. 작품에 출연하는 여배우는 오연서를 지목한 것으로 해석되고 있다.

실제 구혜선의 폭로 전에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오연서와 안재현의 외도를 목격했다는 누리꾼들의 글이 올라왔다.

구혜선의 폭로 후 다시 이들의 외도 목격담이 올라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루머를 유포한 누리꾼은 카페를 운영하는 지인에게 두 달 전 받은 카카오톡 문자 메시지라면서 “안재현 바람 났나 봄. 오연서 쟤는 뭐지. 남들 보는데 신경도 안 쓰고 여친처럼 군다? 소문 내달라는 건가”라는 문자 메시지를 공개했다.

또 오연서가 유부남인 남배우와 불륜이라는 ‘찌라시’까지 퍼졌다. 이 찌라시에는 오연서가 해당 남자 배우와 연남동 카페 등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됐으며, 두 사람이 카페에서 손을 잡는 등 스킨십을 나눴다는 주장이 담겨 있다.

사실관계가 명확하지 않은 루머와 구혜선의 폭로로 오연서는 하루 아침에 안재현과 외도를 한 불륜 배우라는 낙인이 찍히게 됐다.

구혜선의 폭로 후 오연서 소속사인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4일 입장문을 발표해 “금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