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공개된 베이비복스 간미연 예비 남편의 정체

2019년 9월 9일   김주영 에디터

베이비복스 출신 배우 간미연이 3년 간 만난 남자친구와 결혼한다는 소식이 나왔다.

9일 스포츠경향은 “간미연과 배우 황바울이 오는 11월 9일 서울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치른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인, 가족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식을 올릴 예정이다.

베이비복스 멤버들 역시 결혼식에 참석하며, 심은진과 김이지는 직접 축가를 부르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간미연의 소속사는 “결혼 보도를 접하고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이다”라는 신중한 입장을 밝혔다.

간미연의 결혼 소식에 배우 황바울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간미연보다 3살 어린 1985년생 황바울은 단국대 공연예술학과를 졸업한 후 다수의 연극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다.

최근에는 유튜브채널 ‘우리의 행복한 채널’을 개설했다.

황바울은 영상에 나름의 내 생각으로 정리된 철학과 이야기를 담고 싶었다. 그 이야기에 문과 창문을 만들어 사람들이 공감으로 이야기를 꾸렸다. 오로지 내 스토리에 치중된 브이로그나 자랑이 아닌 나를 둘러싸고 있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추억, 그행복한 순간들을 놓치지 않기 위해 카메라에 담고 싶었다”며 유튜브를 시작한 이유를 설명했다.

황바울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브이로그 등 뮤지컬 배우의 일상을 나누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