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출신 아니다” 벗방, 몸캠 해명한 걸그룹 멤버

2019년 9월 16일   김주영 에디터

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BJ 박서아가 자신을 둘러싼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박서아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저는 XX 출신이 아닙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방송 중 ‘XX’가 무엇을 뜻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박서아는 영상에서 “올해 1월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했고, 그 이전에 다른 플랫폼에서 방송을 한 적이 절대 없다”고 손사래를 쳤다.

이어 “박서아라는 이름이 제 본명이며, 훗날 배우자를 만나거나 아이를 낳았을 때 부끄럽지 않기 위해 행동을 조심해왔다”며 “저는 단 한 번도 ‘벗방(벗는 방송)’이나 몸캠을 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고 있었다”라며 “신분세탁을 했냐는 사람도 있었고 제보 사진도 많이 보내오던데, 내가 절대로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또 박서아는 방송 말미 눈물을 보이며 “많은 분들이 DM으로 메시지를 보내왔고, 방송 초반부터 많이 힘들었다”며 “내가 아닌 것이기 때문에 그냥 두면 될 줄 알았는데 말을 하지 않으니 어느 순간 내가 그런 사람이 되어 있었다”라며 해명 방송을 한 이유를 밝혔다.

박서아는 지난 2011년 그룹 브레이브걸스로 활동을 시작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6년 팀에서 탈퇴해 모델 및 인플루언서로 활동해 왔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박서아 아프리카TV,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