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사건 터진 뒤 신서유기7 현재 상황…

2019년 9월 16일   김주영 에디터

배우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지금, 안재현의 신서유기 출연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높아졌다.

하지만 결국 안재현은 신서유기 출연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16일 방송 관계자는 “안재현이 그간 고정 멤버로 출연하던 tvN ‘신서유기’ 새 시리즈 출연을 최종 고사했다”고 전했다.

구혜선과의 이혼 문제로 큰 논란이 되었던 만큼 본인이 직접 출연은 적절하지 않다고 판단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관계자는 “자신의 사적 문제로 인해 프로그램 또 ‘신서유기’에 함께 출연해왔던 동료들에게 ‘폐를 끼치고 싶지 않다’는 의사를 최근 제작진에 전달한 것으로 알고 있다”며 “한편으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에 웃음을 줘야 한다는 상황도 편치만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안재현의 ‘신서유기7’ 출연 고사와 관련, 그의 측근 역시 “그렇게 알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측근은 “안재현이 이번 시즌에는 출연하지 않는 것으로 들었다”며 “이러한 본인의 의사를 얼마 전 (신서유기) 제작진에도 전달하고 상의 끝에 ‘고사’로 결론을 내린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안재현은 지난 2016년 방영된 신서유기2부터 신서유기6까지 고정 멤버로 출연하며 인기를 끌었다.

한편 안재현은 구혜선과 이혼 법정 공방을 앞두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tvN ‘신서유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