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터진 양준혁 관련 핵폭탄 폭로글 내용 (+추가)

2019년 9월 18일   김주영 에디터

삼성 라이온즈 출신 전 야구선수 양준혁에 대한 폭로글이 올라와 논란이 예상된다.

18일 오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양준혁 사건 터졌네요’라는 제목으로 한 누리꾼이 공개한 양준혁의 사진과 글 내용이 올라왔다.

SNS에 글을 올린 여성 A 씨는 양준혁이 누워서 자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그에게 이면이 있다고 폭로했다.

A 씨는 “방송에서 보는 모습. 팬서비스 하는 모습. 어수룩해 보이는 이미지의 이면. 숨겨진 저 사람의 본성”이라고 말했다.

이어 “첫 만남에 구강성교 강요부터 당신이 몇 년 전 임XX선수랑 다를 게 없잖아. 뭐를 잘못한 건지 감이 안 오신다면서요. 계속 업데이트 해드릴게 잘봐요”라고 밝혔다.

양준혁이 한 여성 만나 첫 만남부터 구강성교를 ‘강요’했다는 내용이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A 씨는 해당 글을 올린 후 SNS 계정을 삭제한 것으로 확인됐다. 때문에 그의 글을 SNS상에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미 그의 글은 캡쳐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다.

일각에서는 신원을 밝히지 않은 채 근거없이 폭로한 만큼 양준혁에 대한 ‘명예훼손’으로 이어질 가능성을 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