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2019년 9월 20일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걸그룹 에프엑스 출신 가수 루나가 팬들에게 비난을 받고 있다.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지난 13일 루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화장품 공구’를 시작한다는 홍보 글을 올렸다.

루나는 화장품에 대해 “촉촉한 타입의 쿠션으로 얇고 투명하게, 화사한 피부 표현이 특징”이라는 말을남겼다.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3일 뒤인 16일에도 그는 화장품 광고를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19일에도 똑같은 제품 광고를 게재했다.

연이은 화장품 광고를 올리자 팬들은 루나에게 불쾌감을 드러냈다.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루나의 인스타그램을 찾아온 팬들은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느냐” “저건 대놓고 가짜 제품 아니냐” “너무 홍보만 해서 팔로우 끊어야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루나가 홍보한 제품은 ‘카피 제품’이라는 논란이 생기기도 했다.

이용자들은 “차라리 쇼핑몰을 정식으로 열던가. 검증도 안 된 제품에 외형은 누가 봐도 명품 카피인 걸 도와주세요 하며 팔고 있는 현실이라니. 요즘 사람들이 바보도 아니고 저 돈이면 돈 더 주고 브랜드팩트를 사던가 하겠지”, “누가 봐도 타사 제품 짝퉁 케이스에다 23호 톤인 사람한테 21호 톤을 소량 바르라고 하는 문구도 이상하고”라고 말했다.

팬들의 지적에도 루나는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고 있다.

SM 나가더니 왜 그렇게 사냐? 현재 루나가 욕 먹는 이유

한편 루나는 계약 종료로 지난 5일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났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루나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