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무죄 나온 이창명이 이제 한다는 일…

2019년 9월 25일

음주운전 논란에 휩싸였다 무죄 선고를 받은 방송인 이창명이 예능 프로그램 ‘좋은 친구들’의 진행자로 나선다.

음.주.운.전 무죄 나온 이창명이 이제 한다는 일...

25일 SBS플러스 측은 뉴스1에 “이창명이 ‘좋은 친구들’ 진행을 맡는다”라며 “오는 29일 오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좋은 친구들’은 연예인 1명과 지인 3명이 팀을 이뤄 로드 미션을 수행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1회에는 개그맨 장동민 유상무 홍석천, 가수 브라이언, 배우 최성준, 그룹 에이프릴 다이아 등이 출연한다. 이창명은 프로그램에서 MC를 맡았다.

음.주.운.전 무죄 나온 이창명이 이제 한다는 일... 음.주.운.전 무죄 나온 이창명이 이제 한다는 일...

앞서 이창명은 지난 2017년 4월 자신의 승용차를 몰고 서울 여의도성모병원 삼거리 교차로를 지나다 교통신호기를 들이받고 차를 버린 채 도주한 혐의(도로교통법 위반 등)로 기소됐다. 이후 이창명은 도주했다는 사실 때문에 음주운전 의혹을 받았지만 혐의를 거듭 부인하며 술을 마시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검찰 측은 음주 혐의에 대해 위드마크 공식을 적용, 0.05% 이상의 음주를 했다고 기소했으나 재판부는 이창명에 대해 음주운전에 대해서는 무죄를 선고했고, 보험 미가입 및 사고 후 미조치에 대해서만 벌금형(500만원)을 선고했다.

음.주.운.전 무죄 나온 이창명이 이제 한다는 일...

이에 이창명은 약 3년 간의 공백기를 가지다 지난 2월 TV조선2 ‘동네의 재탄생-슬기로운 360도’로 방송에 복귀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