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유튜브 시작해 구독자 증가 중인 유명 여배우

2019년 9월 26일   김주영 에디터

연예계 스타들까지 입문하고 있는 유튜브에 또 하나의 유명 배우가 발을 들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배우 문채원은 최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문채원의 배우다’를 개설해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활동을 시작했다. 현재가지 문채원의 채널에는 총 영상 4개가 올라와 있는 상태다.

문채원은 지금까지 토마토 샐러드를 만드는 모습을 담은 영상과 파우치에 있는 화장품을 공개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 브이로그 편집과 그림 그리기를 담은 영상, 운전하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올렸다.

그 중에서도 팬들은 문채원의 예술 감각이 돋보이는 미술 실력에 감탄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이 개설되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현재 구독자가 계속 증가해 3200명을 돌파했다.

스크린에서 보는 것과는 달리 수수한 매력을 뽐내는 문채원의 모습에 팬들은 “너무 이쁘다” “이런 식으로 팬들과 소통하는 모습 너무 좋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문채원은 유튜브를 하며 자신이 직접 영상을 편집하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여러분. 이번 영상부터는 오로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만들었어요. 배우지도 않았고 아마추어 티가 나지만 제가 만들고 싶은 느낌으로 만든 영상이랍니다여러분. 이번 영상부터는 오로지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만들었어요. 배우지도 않았고 아마추어 티가 나지만 제가 만들고 싶은 느낌으로 만든 영상이랍니다”라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문채원의 배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