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라 노.출 사고 후 설리 인스타 현재 상황

2019년 9월 30일   김주영 에디터

노.브.라 논란에 중심에 섰던 그룹 에프엑스 출신 배우 설리가 또 한번 구설에 올랐다.

앞서 설리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 중 발생한 노.출. 사고로 논란이 됐다. 이날 설리는 속옷을 입지 않은 채 헐렁한 상의를 입었고, 라이브 중 움직이며 중요부위가 공개돼버렸던 것이다.

영상은 이후 설리의 인스타그램에서 삭제됐지만 캡쳐된 영상과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여전히 뜨거운 논쟁거리가 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관심 받으려고 저런다” “진짜 보기 안좋다” “속옷은 입자”며 설리를 질타했지만 다른 누리꾼들은 “무엇을 입든 자기 마음이다” “집에서 편하게 있고 싶은 것도 죄냐” “큰 문제 아니다”라는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논란 후 설리가 올린 인스타그램 게시물도 눈길을 끌었다.

29일 설리는 논란이 있 었냐는 듯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왜 신나?”라는 글과 자신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설리는 민소매를 입고 야외에 나가 햇살을 쬐고 있다. 카메라를 보는 설리의 표정은 활짝 웃거나 미소를 머금고 있어 논란을 크게 의식하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설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