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사.망 후 올라오고 있는 유튜브 영상들..

2019년 10월 15일   김주영 에디터

가수 겸 배우 설리가 스스로 생을 마감한 후 유튜브에 올라오는 자극적인 영상들이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지난 14일 설리의 사.망 소식이 전해진 후 유튜브에는 설리의 사.망 원인을 두고 갖가지 영상들이 올라왔다.

한 유튜버는 ‘설리 영검무당에게 설리 영혼이 접신해 자살 이유와 죽기 전 못다한 심정을 말해주었습니다’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의 문제를 인식한듯 ‘싫어요’와 ‘댓글 작성’을 모두 막아둔 상태다. 영상은 현재 1만 뷰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다른 유튜버들 역시 밝혀지지도 않은 사.망 원인이 있다는 식의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해 논란이 되고 있다.

자극적인 유튜버들의 영상에 누리꾼들은 “소름끼친다” “적당히 해야한다” “악마들이냐”라는 반응을 보이며 분노하고 있다.

한편 설리는 지난 14일 성남에 있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에 따르면 설리의 매니저가 사망한 설리를 가장 먼저 발견해 경찰에 신고를 했다.

집 안에선 유서로 보이는, 설리가 자신의 심경을 적은 메모장 등이 발견됐다. 다이어리에 일기를 쓰듯 여러 심경을 적었다고 한다. 유서로 보이는 메모는 맨 마지막 장에서 발견됐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