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 2019년 운세 예상했던 블로그 현재 상황..

2019년 10월 15일   eunjin 에디터

지난 14일 가수 겸 설리가 성남시 수정구의 전원주택에서 숨진 채 발견되어 많은 사람에게 충격을 안겨줬다.

설리가 사.망한 이후에도 계속 달리고 있는 악플 등으로 온라인 상에서 여전히 진흙탕 싸움이 일어나고 있는 현재 재조명되고 있는 블로그가 있다.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 블로그 글은 약 2년 8개월 전인 2017년 2월 24일에 쓰여진 것으로, 설리 사주, 극신강 사주의 주의점이라는 제목으로 설리의 사주를 풀이해놓은 글이다.

해당 글에서 설리의 사주를 극신강 단명 사주 격, 자기의 명예와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자기 스스로를 부러뜨려버리는 것이라며 단명할 것이라는 결과를 냈다.

뿐만 아니라 앞으로 오는 2018 무술년에 본인이 엄청난 괴로움을 느낄 수 있다며 “2019년 기해년은 일생일대의 최악의 형액을 만나게 되는 운이다. 특히 기해년에는 천간의 갑기합으로 설리 사주 자체가 운에서 묶여버리게 되므로 옴짝달싹도 할 수 없고 숨 쉴수도 없는 괴로움의 고초를 겪게 된다”는 사주 풀이가 이어졌다.

이어지는 풀이 역시 소름끼친다는 반응이다.

“2019년 기해년에는 특히나 극단적인 선택이나 약.물 중독 등의 유혹에 빠질 수 있고, 뜻하지 않은 큰 사고수가 있을 수 있으니, 각별히 충동적인 행동을 조심하고 정신 건강을 잘 컨트롤 해야만 한다”는 사주 풀이를 내놨다.

이에 대다수가 “소름돋는다”는 반응과 함께 해당 글에 비밀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이 자신의 사주를 의뢰하거나 연락처를 남기기 위한 행동으로 보여진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