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운동 강도와 ‘프로선수급’ 몸매 인증한 여배우

2019년 10월 16일   김주영 에디터

최근 배우 이시영의 운동 강도와 탄탄한 몸매를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시영은 기존 여배우 들과는 격이 다른 운동과 탄탄한 근육질 몸매를 공개했다.

그리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동안은 계속 운동 피드일 듯 ”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게재된 사진 속 이시영은 편한 운동복차림으로 거울을 보고 자신의 몸을 찍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에는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또렷한 복근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녀는 다짐으로 지방 8%까지 줄일 생각이며 계속 운동을 이어갈 생각이다.

그녀가 하는 운동은 보통 남성들 이하는 헬스 웨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웬만한 헬스 트레이너보다 몸매가 더 완벽한 걸로 보인다.

그녀는 운동에 대해 굉장한 관심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대표적인 하나는 바로 복싱이다.

한동안 복식의 매력에 빠진 그녀는 아마추어 복싱대회에 출전하며 선수 활동을 하기도 했다.

실제로 그녀는 2010년 2월에 KBI 전국 생활체육 복싱대회에 출전해 우승한 경력이 있고 국가대표 선발전에도 모습을 드러냈다.

그녀를 복싱의 길로 인도해준 체육관 관장님은 잘 키워서 올림픽에 내보낼 생각까지 할 정도로 탐내는 인재였다고 한다.

이어 이시영은 “운동중독이 되어버렸다 요즘 하루라도 운동을 하지 않으면 몸이 아플 정도로 운동을 많이 한다”라고 그녀의 운동에 대한 사랑이 어느 정도인지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이시영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