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이뻐서 외국에 ‘한국 수학’ 퍼뜨리고 있다는 인강 강사

2019년 12월 23일   김주영 에디터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끝났지만 한 인강 강사의 외모를 보고 수능을 다시 보고싶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 한국 포함 세계 수학 1타 강사 선생님 최근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주예지 강사의 사진이 올라왔다.

1993년생인 주예지 강사는 중앙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한 후 인터넷 강의 시장에 뛰어들었다.

메가스터디 소속이었던 주 강사는 지난해 올라온 모의고사 문제 해설 강의를 통해 유명세를 얻었다.

똑 부러지는 강의 실력뿐만 아니라 트와이스 채영을 닮은 뛰어난 미모로 남자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었다.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이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아 K팝이 아닌 K매스의 탄생을 알리기도 했다.

현재 스카이에듀 소속인 주예지 강사는 활발한 강의를 비롯해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 수험생들과 소통하고 있다.

주 강사의 유튜브 채널에는 현재 브이로그 영상 3개가 올라와 있는 상태며, 구독자는 빠르게 증가해 7000명을 돌파했다.

주 강사의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수험공부 다시하고 싶어진다” “진짜 인강 강사 미모 원탑” “연예인 데뷔해도 되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주예지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