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에이핑크 ‘정은지’랑 열애설 터진 남자의 정체

2020년 1월 2일   김주영 에디터

트와이스 모모와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핑크빛 열애 사실을 인정한 가운데, 다른 아이돌의 열애설까지 불거졌다.

지난 1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이핑크 정은지의 데이트를 목격했다는 누리꾼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을 작성한 SNS 이용자 A 씨는 “1월 1일 곧 지나가는데 (디스패치에서) 왜 발표를 안하느냐”고 말하며 “답답해서 내가 하나 올리겠다”라고 폭로했다.

그가 올린 사진 속 정은지는 검은색 마스크를 착용하고 훤칠한 한 남성과 쇼핑몰에 와 있는 모습이었다.

지난해 12월 13일 오후 6시께 하남 스타필드에서 촬영한 사진이라고 A 씨는 설명했다.

A 씨는 사진 속 정은지와 함께 있는 남성이 그룹 엑스원 멤버 한승우라고 주장했다.

열애설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확산되자 두 사람의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곧바로 “사진에 있는 인물들이 정은지와 한승우는 맞다. 그러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반박했다.

이어 “현재 온라인상에 언급되고 있는 내용은 사실무근이다. 두 사람은 같은 회사 선후배일 뿐이다”라고 덧붙였다.

이후 A 씨는 해당 게시글을 삭제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