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줌 넣었다는 ‘편의점 알바’ 어묵 사태 현재 상황..

2020년 1월 3일   김주영 에디터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는 한 누리꾼이 어묵 국물에 자신의 소변을 넣었다는 사진을 게재해 큰 논란이 됐다.

지난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을 올린 아르바이트생 A 씨는 자신의 중요부위를 만지고, 어묵을 넣는 통을 만지는 사진을 올렸다.

이어 “물을 120도에서 끓으면 어묵 육수를 넣고 10분 뒤 화장실에 가서 우리 매장만의 비밀 육수를 넣는다”라며 자신의 소변 사진을 찍어 올렸다.

끝으로 A 씨는 “물론 나는 우리 매장 어묵 안 먹는다”라고 밝혔다.

게시글을 본 누리꾼들은 경악했고,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지며 파장을 낳았다.

언론사에서 이 사건을 보도하기 시작하자 심각성을 느낀 A 씨는 “관심을 받고 싶어서 쓴 글이 퍼질 줄 몰랐다. 어묵 조리시에는 고무장갑을 착용한다. 절대 맨손을 넣을 수 있는 온도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소변에 대해서는 “계량컵에 어묵 간장을 넣었으면 약간의 간장이 남아있고, 뜨거운 물을 넣으면 소변처럼 변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이미 A 씨의 글을 본 한 누리꾼이 편의점 본사에 소송을 넣은 상태였다.

이후 본사에서 해당 편의점을 찾아 CCTV로 A 씨의 행동을 확인한 결과, 그가 어묵에 소변을 넣은 적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편의점 점주는 A 씨를 해고했고, 본사 측은 A 씨에 대해서 아직까지는 법적 절차를 밟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