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공개된 윰댕의 이혼 사실과 숨겨진 아들..

2020년 1월 7일   김주영 에디터

유튜브 크리에이터 윰댕이 이혼을 하고 자신에게 아들이 있다는 가족사를 털어놨다.

7일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는 크리에이터 대도서관, 윰댕 부부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남녀 크리에이터로, 지난 2015년 공개 연애 끝에 공식적으로 부부의 연을 맺었다.

30억에 달하는 연 수입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부부의 삶에는 말 못할 사연이 있었다.

이번 예고편에서 대도서관은 “(윰댕이) 이혼을 한 상태고 아이가 있다고 했다”고 말했다.

윰댕은 “책임을 져야 할 사람이 많다보니까 방송에서 말을 할 수 없었다”며 눈물을 흘렸다.

예고편에서는 윰댕의 아이가 공개됐다. 윰댕은 아이에게 “이모랑 엄마랑 섞어 쓰지 말고 엄마라고마 부르는 건 어때요?”라고 물어봐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한편 예고편에서는 대도서관이 직접 수입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돈 많이 번다. 2019년 같은 경우는 30억 정도”라고 밝혔다.

아울러 윰댕은 자신의 건강에 대해  “신장 기능이 20%도 안 남았다고 하더라. 신장 이식 받아서 제 몸에 신장이 세 개가 있다”고 했고, 대도서관은 “제 입장에서는 사랑하는 데 별로 거리낄 게 없었다”고 말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