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봉준이 여자친구에게 실제 프로포즈 한 방법

2020년 1월 13일   김주영 에디터

BJ 봉준이 여자친구 채보미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BJ 봉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와꾸대장봉준’에 ‘드디어 프로포즈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앞서 봉준은 지난해 12월 열린 2019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곧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를 하겠다”라고 선언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영상에서 봉준은 채보미에게 “광고 미팅을 하러 가자”고 속인 뒤 한 갤러리로 데리고 갔다.

갤러리 안에는 봉준과 채보미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이 전시돼 있었고, 봉준은 준비해둔 빔프로젝터를 통해 프로포즈 영상을 재생했다.

영상 편지가 끝난 후 봉준은 잔뜩 긴장한 채 직접 쓴 편지를 읽어줬다. 그는 “나는 너와 같이 있을 때 가장 나다운 것 같아. 그래서 너와 평생 살고 싶어”라고 했다. 이어 무릎을 꿇고 꽃다발을 내밀며 “나랑 결혼해줄래?”라고 말했다. 채 씨는 “고마워”라며 “집 살 돈 생기면 하자”라고 덧붙였다.

이후 지난 11일 봉준은 아프리카TV 생방송을 통해 “올해 안으로 보미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축하를 받았다.

그러나 결혼에 대해 채보미는 “프로포즈 승낙 후 결혼식을 바로 올리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오빠가 프로포즈 했을 때 너무 감동 받아서 앞으로 서로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 한 것이다. 저희는 심지어 사귀는 사이도 아니었어서. 봉준 오빠 유튜브 영상을 확인해달라”라고 밝혔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와꾸대장봉준’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