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티 났다는 ‘첸’ 열애 증거 (+사진 추가)

2020년 1월 14일   김주영 에디터

그룹 엑소 멤버 첸이 갑작스러운 결혼과 임신을 발표한 가운데, 그의 열애가 ‘티’가 났었다는 증거 사진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왔다.

지난 13일 첸은 자신의 SNS에 자필 편지를 올려 팬들에게 직접 결혼과 임신 소식을 알렸다.

그는 “평생 함께 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라고 밝히며 “이러한 결정으로 인해 어떠한 상황들이 일어날지 걱정과 고민이 앞서기도 했지만 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 멤버들과 소통하고 있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러던 중 축복이 찾아왔다”라고 말했다. 축복이라는 말에 누리꾼들은 그와 여자친구에게 아이가 생겼다고 추측하고 있다.

첸은 “회사와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서 당황스러웠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러한 소식을 축하해준 멤버들이 너무 고맙고,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그의 결혼 소식 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첸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한 여성이 ‘쥬얼리숍’에서 상품을 보고 있는 사진이 올라와 화제를 모았다.

누리꾼들은 “기사가 안 뜬 게 신기할 정도다” “이것이 열애 증거였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속 여성은 얼굴이 가려져 있었고, 첸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모자와 흰색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상태였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