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첸이 방금 밝힌 ‘양다리’ 사건의 진실 (+추가)

2020년 1월 16일   김주영 에디터

래퍼 빈첸이 최근 불거진 ‘양다리’를 비롯한 설리, 종현 언급과 관련해 공식 입장을 내놨다.

16일 빈첸 소속사 로맨틱팩토리 측은 “어떤 여성분이 SNS로 연애에 관한 문제들을 지적한 것들이 빈첸을 말한 것이라는 부분에 있어서, 해당 여성분에게 직접 확인을 하였고 빈첸을 지칭한 것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다. 이와 관련해서는 더 이상 무분별한 루머를 양산시키지 말아주시길 부탁드리겠다”며 양다리 의혹은 루머라고 밝혔다.

이어 “루머가 양산되면서 빈첸에게 협박가 죽으라는 메시지들이 쏟아졌고, 오래 전부터 우울증을 앓고 있는 빈첸은 항우울제를 복용하고 있던 상태에서 본인 인스타그램 부계정에 글을 썼다”고 확인했다.

아울러 “이 과정에서 해서는 안될 말들로 고인을 언급한 것은 변명의 여지없이 빈첸의 잘못이다. 빈첸 역시 이 부분에 있어 너무나 후회하고 있으며, 죄송한 마음에 어쩔 줄 몰라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빈첸과 당사 모두 해당 언급으로 상처를 받았을 고인의 가족과 팬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앞으로 당사에서도 아티스트의 언행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책임을 다해 관리하겠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전한다”고 거듭 사과했다.

앞서 15일 온라인에는 빈첸의 연인이라고 주장하는 A씨의 글이 올라와 파장을 일으켰다.

A씨가 공개한 메신저 캡처본에 따르면 빈첸은 A씨와 B씨를 동시에 만나고 있었다.

심지어 이들에게 데이트폭력을 일삼았다고 밝혀져 큰 충격을 안겼다.

해당 게시물은 삽시간에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 확산, 논란이 거세졌고 빈첸은 결국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해명에 나섰다.

빈첸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내가 줄 수 있는 건 음악이랑 그대들을 향한 사랑과 고마움, 그 이상은 없다. 가려면 가라”라며 “더 이상 그만 죽고싶게 해달라”고 적으며 우울증을 고백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