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임신’ 발표 일주일 지난 후 첸이 하고 있는 일

2020년 1월 21일   김주영 에디터

최근 결혼과 임신을 동시에 발표하며 화제를 모았던 엑소 첸이 뜻밖의 소식으로 팬들을 찾았다.

첸은 지난 13일 자신의 SNS에 여자친구의 존재에 이어 결혼과 임신 소식까지 직접 알렸다.

이후 일부 팬들에게서 ‘엑소 탈퇴’ 요구까지 받고 있던 첸은 결혼 발표 일주일 만인 지난 20일 새로운 노래에 피쳐링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첸은 다이나믹 듀오의 노래 ‘혼자’란 노래에 피쳐링을 맡았다.

아메바컬쳐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새 콜라보레이션 싱글 ‘혼자’의 뮤직비디오 티져 영상을 게재하며 첸의 참여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가슴을 탁 치는 듯한 드라마틱한 배경 음악으로 노인 남성과 젊은 여성이 등장한다. 두 남녀는 각각 여러 장소를 배회하다 전철 안에서 마주하며 영상이 끝이 난다.
가사는 ‘All I need you’가 한번 등장해 강렬함을 더한다.
다이나믹 듀오와 엑소 첸의 콜라보레이션 싱글 ‘혼자’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첸의 피쳐링 소식에 팬들은 “첸은 혼자가 아니다” “결혼한다고 돈 벌려고 한다”는 온도차가 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다이나믹 듀오 ‘혼자’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