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스트가 공개하자마자 지원자 폭주 중이라는 채용 공고

2020년 2월 7일   김주영 에디터

인기 BJ이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감스트가 채용 공고를 냈다.

지난 6일 감스트는 자신의 아프리카TV 홈페이지에 ‘롤’ 직원을 채용한다는 공고를 공개했다.

신청 기간은 6일부터 29일까지며, 감스트의 이메일로 지원서를 보내면 된다.

감스트가 밝힌 지원자의 자격은 ‘마스터 이상’이다.

감스트는 라인에 대해 “탑이었으면 좋겠다. 다른 라인도 되는데 제가 탑이라서 그런 것도 있다”고 말했다. 이어 “챔프폭은 많이 하실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감스트는 일하는 기간에 대해 “6개월 계약직(일주일에 5~6일) 시간은 짧게 할 때도 있고 길게 할 때도 있을 것 같다”라고 했다. 급여에 대해서는 “상의 후 결정”이라고 했다.

아울러 그는 “학원 다니고 있긴 한데 솔직히 저도 방송을 하다 보니까 피곤해서 못 갈 때도 있고 학원에서도 선생님이 따로 시간을 빼서 가르쳐 주시기 때문에 시간이 안 맞는 경우가 있어서 저도 답답하다”라며 “그래서 방송에도 출연할 수 있고 본인이 BJ를 원하면 6개월 뒤에 BJ 하시면 좀 도와드리겠다”라고 말했다.

감스트는 “유명한 BJ가 아니라 큰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감튜브에도 나오고 생방에도 출연하다 보면 BJ로서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라며 “그냥 저의 바람은 감스트 사람만 만들어달라. 6개월 동안”이라고 말했다.
그의 채용 공고에 롤을 즐기는 많은 누리꾼들은 “지원하고 와야겠다” “지원자 폭주 중일듯” “최고의 기회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