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한 연예인…” 박명수가 김재중 향해 작심하고 한 발언

2020년 4월 3일   김주영 에디터

개그맨 박명수가 만우절 장난으로 코로나19에 감염됐다고 했던 김재중을 겨냥했다.

3일 오전 방송된 KBS 라디오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빅데이터 전문가 전민기 팀장이 출연해 박명수와 ‘검색N차트’ 코너를 진행했다.

이날 주제는 거짓말이었다. 전 팀장은 “거짓말 연관어 4위는 연인이다”라며 “저 같은 경우는 ‘일찍 잔다’ ‘아프다’ 해놓고 안 자는 거짓말을 했다”라고 얘기했다.

전 팀장은 박명수에게 “지금 아내 분에게 거짓말 해본 적 없냐”고 질문했고, 박명수는 “저 같은 경우는 일방적으로 좋아했기 때문에 거짓말 할 틈도 없었다”라며 “진실도 안통하는데 거짓말을 할 수가 없었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박명수는 김재중을 언급했다.

박명수는 “어제 뉴스에서 연예인 한 분이 거짓말을 했다. 어떻게 됐든 잘못한 것이다”라고 발언했다.

앞서 김재중은 만우절에 SNS를 통해 자신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렸다고 밝혔다.

하지만 이내 자신은 코로나19에 감염되지 않았으며, 코로나19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만우절 농담을 했다고 전했다. 코로나19와 관련해 선을 넘은 거짓말을 한 그에 대한 비난은 다음날까지도 이어졌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