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폭 논란 터진 김유진PD 현재 시청자게시판 반응

2020년 4월 22일   박지석 에디터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에 출연 중인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 김유진 PD가 학폭 논란에 휩싸였다.

김유진 PD는 개인 식당들을 운영하며 예능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이원일 셰프의 예비신부이다.

두 사람의 공개연애는 이원일 셰프의 SNS에서도 엿볼 수 있으며, 김유진 PD는 프리랜서로 인기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을 연출하기도 했다.

 

‘전참시’ 출연자인 개그우먼 이영자는 방송에서 김유진 PD를 “배우 이정현과 이유리를 합쳐놓은 미모”라며 “피부도 좋고 먹는 것도 좋아한다” 고 극찬했으며, 네티즌 사이에서는 AOA 멤버 설현을 닮았다는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한편 지난 20일 ‘부럽지’ 방송분에서는 양조장 데이트를 하다가 김유진 PD의 일 문제를 둘러싸고 이원일 셰프와 다투는 모습이 화면에 포착되었다.

“내가 얼만큼 시간을 쏟아 붓느냐에 따라 결과물이 바뀌는 건데 그러다 보면 밤 새우고 밤 얼마 못 자고 소파에 웅크려 잘 수도 있다” 는 김 PD.

“저는 일을 존중한다. 일을 하는 것에 반대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도 건강을 상하게 하면서 하진 않는다”는 이 셰프.

 

두 사람은 술잔을 기울이며 서로의 진심을 털어놓았다.

그녀의 학폭 의혹이 뜬 후 시청자게시판에는 ‘의혹이 사실이면 하차를 요구한다’는 여론이 쏟아지고 있다.

현재 이원일 셰프 측 관계자 측과  ‘부러우면 지는거다’ 측에서는 “관련 보도를 접하고 확인 중’이라 밝힌 상태이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이원일 셰프 SNS,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캡쳐